FAQ. 자주 묻는 질문
Q. 365 포장박스는 모두에게 제공되나요?
A. 맞습니다. 한 제품만 구매하셔도 무상으로 박스포장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Q.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A. 평일 오후 12시 이전에 주문건에 한해 당일 발송처리 되어 평균적으로 1~2일 안에 받아보실 수 있으십니다. 오후 12시 이후 주문건은 다음날 발송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다음 영업일에 발송)
다만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 365 이용 택배사 : 로젠택배
Q. 교환/반품 절차를 알려주세요.
A.
회원 (PC)
365 쇼핑몰 로그인 - MY PAGE - 주문내역조회 - 교환/반품신청
회원 (모바일)
365 쇼핑몰 로그인 - 좌 상단 슬라이드바 버튼 클릭 - MY PAGE - 주문조회 - 교환/반품신청
비회원 (PC)
365 쇼핑몰 - LOGIN 화면 - 주문조회 - 정보 입력 후 조회 클릭 - 취소신청
비회원 (모바일)
365 쇼핑몰 - LOGIN 화면 - 비회원 주문조회 - 정보 입력 후 조회 클릭 - 취소신청
Q. 주문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A. 주문시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로 전송된 문자 또는 이메일로 발송된 주문내역 안내메일을 확인해보시거나, 주문내역 1661-5725(365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Q. 교환/반품시 발생되는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무료입니다. 단 아래 예외적인 경우에 한해서는 배송비가 부가됩니다. (왕복 5,000원)
① 위 절차가 아닌 타 택배사를 이용해서 직접 보내실 경우
② 비회원으로 구매 후 교환/반품할 경우
③ 프로모션(특가) 상품을 구매 후 교환/반품할 경우
Q. 교환/반품의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A.
불만족 시 100% 교환/환불 가능하지만, 아래 예외적인 경우에 한해서는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① 구매일 기준 2주 이상 지난 경우
② 상품택 제거시
③ 세탁했거나 추가 오염이 있을 경우
Q. 세트 상품의 일부만 반품이 가능한가요?
A. 세트 상품의 경우 단일 상품보다 할인가가 크게 적용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불가능합니다. 부득이 부분 반품이 필요하시다면 단일 상품으로 교환 도와드리겠습니다.
Q. 적립금 혜택에 대해 알고싶어요.
A.
구매금액의 1~5%를 적립금으로 드립니다(회원등급별 차등 지급, 참고 https://fashion365.kr/board/free/read.html?no%3D45%26amp;board_no%3D8).
단 적립금과 쿠폰 사용금액 외 실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적립금이 계산됩니다.
Q. 고객센터 번호는 무엇인가요?
A. 1661-5725 로 연락주세요 :)